본문 바로가기

게임정보/모바일게임 공략

방탈출2 Door&Rooms2 3-5 별3개 d&r2 공략

 방탈출2 Door&Rooms2 3-5 별3개 d&r2 공략

공략은 게임의 재미를 뺏을수 있으니 정말 안풀릴때 보고 넘어가도록 합시다

 

 

<방탈출 D&R2 공략 총정리>

 

방탈출2 3-5 스테이지 공략 별3개 출발!

 

 

드디어 방탈출2 d&r2 마지막 스테이지입니다.

 

 

생각보다 조금 아쉽네요

 

하지만 2015년 새로운 게임

 

방탈출3 d&r3 로 돌아온다고하니

 

기대해봅니다.

 

 

 

 

 

자 진짜 공략 시작해봅니다

 

 

 

방탈출2 d&r2 3-5 마지막스테이지

 

죄송합니다 ㅜㅜ 빠르게 업데이트 했어야 하는데

 

컴퓨터로 사진 옮길 시간이 없어서 못했네요

 

댓글 다신분이 있어서 이제서라도 올려요 ㅠ

 

(그냥 넘어가려 했다는..ㅎㅎ)

 

 

자 체크체크!!!

 

수상한 물건은 다 주어줍니다!

 

살짝 걸쳐있는 종 이

 

썡뚱맞게 문에 박힌 구슬 을 떼어줍니다

 

그리고 뭔가 놓여있어야 할듯한 테이블! (억지 ㅎㅎㅎ)

 

그냥 기억해두세요 제가 스샷 한장을 빼먹었더라구여 (아래에서..)

 

 

 

 

의자위에 있는 아이패드 [퀴즈문제가 있죠]

 

붓이 주어질까 했는데 안주어집니다 그말은!? 써먹어야죠 먹물

 

구멍 뻥뻥뚫린 뭐야 이거;; 서랍장? 옷장? 장식장?

 

그리고 종이가 묶인 화살!!!

 

병풍이 보이네요

 

 

 

아까 말한 문에

 

구슬을 물고 있네요

 

ㅇ ㅛ ㅇ

 

구슬을 빼요 일단,,,,

 

 

 

위에서 한번 쭉 설명했지만

 

화살도 뽑아줍니다

 

뭐가 적혔는지 봐야하자나요~~

 

 

풀어보니 !?

 

왠 오목같은 종이가 있네요

 

별그림과 함께..

 

별 위치 일까요~?

 

 

 

 병풍을 걷어치우니 왠 이 나타납니다.

 

화살로 찢어버립니다...

 

ㅋㅋㅋ뭔가 숨겨져 있을지도 모르니

 

 

 

 

어이쿠.. 정말 뭔가 숨겨져 있었네요 ..

 

꺼내줍니다

 

 

방망이를 들고 있는 할아버지

 

 

 

 

자 다음,

 

구멍이 뚫려 있던 정체불명의 서랍장으로 갑니다

 

자 지금까지 얻은 물건들을 어디다가 놔야 할지 알겠죠~?

 

 

 

 

할아버지가 종을 치면 열쇠도 나옵니다 ㅎㅎ

 

 

 

 

공이 굴러가서 괴상한 물건이 뽑혔네요

 

처음에 GAG라고 써있는줄 알았다는...

 

 

열쇠를 얻었으니 맨처음 뒤적뒤적했을때 잠겨 있엇던 자물쇠를 뜯어줍니다.

 

 

각 !?

 

뭘까요...?

 

 

 

일단 뭔지 모르겠지만

 

★ = 별

 

ㅂ ㅕ ㄹ 을 입력해봅니다

 

그럼 별을 얻을 지어니...ㅎㅎ

 

 

 

 

 

그리고 ㅇ ㅛ ㅇ

 

(사실 아까 위에서도 힌트를 한번 줬는데 ㅎㅎㅎ

 

이렇게 푸는건 아니구요

 

 

 

ㅇ ㅛ ㅇ 이게 힌트입니다

 

아까 구슬 굴려서 뽑은 물건이죠 ~

 

저걸 어디다 두냐고요?

 

위에서 스샷 하나 빼먹었다고 잘 기억하라고 한 곳에 올려두시면 됩니다.

 

 

 

보자기를 풀어제끼면

 

옥쇄와 빤짝거리는 구슬을 얻습니다.

 

 

옥쇄를 찍으려면 인주든 먹물이든 뭔가 묻혀야 찍히겠죠

 

안그래도 아까 테이블위에 먹물을 체크해뒀죠.

 

 

찍어 봅시다

 

어떤 멋진 글귀가 나올지

 

 

 

 

2장의 오목 ? 바둑? 같은 그림이 생겼네요

 

딱 봐도 이제 남은건 방을 탈출하기 위한 힌트네요

 

 

 

아까 보라색 구슬이 박혀있던 용 입에

 

반짝이는 구슬로 바꿔서 구슬을 박아줍니다

 

그럼 위와 같은 어디서 많이본 바둑오목판이 나타납니다

 

딱봐도 이제 뭘해야 할지 아시겠죠?

 

 

 

다시한번 확인합니다

 

별의 위치가 기준입니다.

 

하지만!! 위 표 대로 바둑돌을 올려놓으면

 

정답이 아니라고 한다!!

 

백번 시도해도 그럼

 

 

 

뭐가 틀렸게요?

 

 

바로 검은돌!!

 

검은돌은 옥쇄에 먹물을 발라 찍어냈다는걸 떠올려야 한다

 

그럼 !! ? 원래의 옥쇄에 그려진 바둑돌의 위치는?

 

거울에 비친거 처럼 대칭된 모습이어야 할것!

 

 

 

 

 

이렇게 말이다!!

 

 

 

 

아.......이제 공략이 끝나가고 있어요

 

헥헥..

 

뭔가 초심을 잃은거 같네요 ㅎㅎㅎ

 

옛날엔 포토샾으로 한장한장 블로그 주소도 박고 했는데

 

설명도 그리고 ㅎㅎ

 

(반성하며 다음부턴 열심히 ..)

 

 

어찌되었든 길었던 공략을 마침표를 찍기 바로 앞으로 왔습니다

 

문이 열렸거든요

 

하지만 남은것 하나!!

 

 

 

 

ㄱ = 1

 

ㄷ = 2

 

ㅇ = 0

 

 

뭘까요?!

 

바로 입니다.

 

이 각에 대한 힌트는 처음 자물쇠를 연곳에서도 힌트를 주었지요

 

ㄱ ㅏ ㄱ

 

자 그럼 세어봅시다

 

평 + 탁 - 널 = ?

 

ㅍ = 8  ㅕ = 4  ㅇ = 0

 

ㅌ = 4 ㅏ = 2 ㄱ = 1

 

ㄴ = 1 ㅓ = 2  ㄹ = 4

 

840 + 421 - 124 = 1137

 

 

자 그동안 방탈출2 d&r2 를 즐겨주셔서 감사합니다

 

허접한 공략 보시느라 수고하셨습니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