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정보/가십거리

2014 지스타 혜리 팬사인회 전면 취소

 

 

이번 지스타에선

 

혜리 팬사인회가 있었는데

 

혜리를 보기 위해 많은 사람들이 몰려듬

 

 

우글우글

 

근처에 수백명 밀집상태라 여자mc 쫄아가지고 혜리 등장 못시키고있음 ㅋㅋㅋㅋㅋㅋ
 
근처부스에서 항의 계속 들어온다고함
 
맨앞에 학생인가 이대로가면 안되죠~ 몇시에 왔어요?
 
학생왈: 5시요..
 
 
여자왈: 새벽 5시요??!!??
 
레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 안전을 위해

 

혜리 팬사인회는

 

전면 취소 ..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