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정보/모바일게임 공략

[모바일게임] Tap Titans 공략 및 리뷰!!

 

 

게임을 시작하면 로딩화면이 나온다

 

그리고 게임 제목도 튜토리얼도 없이 바로 게임은 진행된다.

 

 

 

게임은 매우 간단하다

 

그냥 화면을 탭 할때마다 주인공은 공격을 하며

 

적을 물치고 얻은 골드를 이용해 나의 영웅들과

 

나의 공격력 및 스킬을 늘려가며 스테이지를 게속 진행하면된다.

 

 

메인 화면 이자 게임 화면에서는

 

나의 Tap damage 와

 

hero DPS 를 확인할 수 있으며

 

현재 공격중인 DPs 를 실시간으로 볼수 있다...

 

 

맨위쪽은 현재 스테이지

 

 

보석을 이용해 골드를 얻을수도 스테이지를 쉽게 진행할수도 있다.

 

 

엘릭서를 통해 전체적인 공격력 업그레이드를 할 수 있는데

 

600렙에 환생을 통해 얻을 수 있다.

 

현재 1회 환생을 통해 Knight's shield 가 2렙이 되고

 

Outerworldly Armor 1렙을 늘려놓은 상태

 

대신 ..

 

초기화 되어 1렙 1스테이지부터 시작하지만

 

위 버프가 상당한지라

 

스테이지 따라오는데 어려움은 없다..

 

 

나의 케릭의 공격력과 스킬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다.

 

 

나의 영웅들 역시 렙을 올릴수록 전체적인 버프를 얻을 수 있는데

 

10렙 25렙 50렙 100렙 200렙 400렙 800렙 기준

 

 

옛날에도 탭만 하는 게임이 몇번 있었는데

 

이번엔 좀더 디테일하고 아기자기해서 시작했음 ㅎㅎ

 

시간 잘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