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정보/가십거리

한혜진이 마시는 두유? 냉장고를 부탁해로 공개된 바로 그 두유!

 

 

 

 

 

 

 

 콩을 통째로 갈아만든 전두유

 

그냥 콩도 아닌 유기농 콩을 통째로 갈아 만든 전두유 ㅎㅎ

 

여러가지 맛이 있지만 저는 치아씨드 & 아몬드로 선택 했습니다..

 

 

그 이유가 있는데요 .. 바로

 

매주 월요일밤 9시 40분에 방송하고 있는

 

이 프로 때문

 

냉장고를 부탁해

 

연예인들의 실제 냉장고를 스튜디오로 가져와

 

여러 셰프들이 단 15분만에 요리를 해

 

평가를 받는 프로그램인데

 

평소 요리에 관심 없던 나도

 

요리를 배워볼까 하는 생각 까지 들게 함.........

 

그러던중 7화인가에 한혜진과 이현이가 등장하여

 

한혜진 냉장고를 살피던중

 

두유가 등장하였는데

 

두유는 식물성 단백질이 풍부하여 냉장고에 두고 마시고 있고

 

또한

 

이 제품이 제일 칼로리가 낮다던가?????/

 

 

그래서 16 * 3 = 48개를 시켰다.........

 

 

그리고 하루만에 배송이 되었음

 

 

 

 

190ml ( 85kcal ) x 16팩 이 3박스!

 

여기서 전두유에 대해 알 수 있었습니다.

 

전두유란? 콩 전체 (100%)로 만든 우유를 말합니다

 

물론 콩 전체 영양분 그대로 말이죠 ㅎㅎ

 

그럼 왜 한혜진 두유가 한미전두유 일까요?

 

그것은 전두유가 한미메디케어의 등록된 상표기 때문!!

 

영양성분

 

열량 85kcal , 탄수화물 6.0g, 식이섬유 2.0g, 당류 4.0g,

단백질 6g, 지방 4.7g, 포화지방 0.8g

트랜스지방 0g. 콜레스테롤 0mg, 나트륨 150mg, 칼슘 170mg

 

아 ... 잘 모르겠다 사실 ㅎㅎㅎ그래도

단백질이 조금 들어있고 포화지방과 트랜스지방 콜레스테롤이 없다는건

몸에 좋다는 이야기겠죠.......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아침에 출근하며 1개

 

집에와서 운동가기전 1개

 

마실예정이라

 

나 말고 가족도 같이 먹으면 금방 없어질듯 하다..

 

평소 우유도 자주 마시지만

 

이젠 두유로 갈아타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