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정보/가십거리

북촌 현대카드 디자인 라이브러리를 다녀오다!

 

 

현대카드 디자인 라이브러리 (Design Library)를 다녀왔다..

 

현대카드를 그래도 꽤 오래써왔는데 이제서야 ㅎㅎㅎㅎㅎㅎㅎㅎㅎ;;

 

디자인 라이브러리 영업시간은

 

화~토요일 13:00~21:00

 

일요일 11:00~18:00

 

매주 월요일과 설/추석 연휴 휴관

 

법정 공휴일 운영시간은 일요일과 동일하다.

 

 

디자인 라이브러리 위치는 위 지도를 참고!

 

 

 

 

입장은 ... 아무나 할 수 있는건 아니고

 

현대카드 이용자들을 위한 혜택 으로

 

현대카드 회원 전용인 도서관으로 생각하면 되겠따.

 

1층은 회원 본인 및 동반 3인 무료 입장

 

2,3층은 회원 본인 및 동반 2인 무료 입장이 가능하며

 

만 19세 이상, 월 8회 입장이 가능하다.

 

 

 

 

 

 

 

 

 

현대카드만의 깔끔함이 보인다.

 

 

 

 

Rare Book 은 흰 장갑을 끼고 봐야한다..

 

희귀템이니깐 상처 안나게 조심조심 __..a

 

 

 

 

서적찾기용 아이패드

 

보고자하는 서적의 카테고리를 검색하여 책 위치를 찾으면 그나마 보고 싶은 책을

 

찾기가 쉽다.

 

 

 

소화기 마져도 현대카드 스럽다...

 

 

 

 

3층은 작고 조용한 다락방 분위기..

 

 

 

책 이용 방법 은

 

서치패드였구나 이름이..a

 

서치패드로 검색 후

 

다 본뒤엔 북카트에 반납

 

서치패드로 원하는 책을 구매할수도 있다.

 

와이파이도 가능했네요 ..

 

 

 

간단한 메모를 할 수 있는 메모지

 

 

 

다음엔 트래블 라이브러리도 가봐야겠다....

 

너무 늦게가서 오래 보진 못했지만 .

 

나중에 시간나면 들릴만한것같다

 

잡지도 많고 책도 많고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