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브랜드전략 및재정 컨설턴트회사 Millward Brown Optimor
10. Coach (코치 미국)
브랜드가치 : 32억 7600만달러 - 한화 약 3.5조원
9. Fendi (펜디 이탈리아)
브랜드가치 : 36억 3600만달러 - 한화 약 3.9조원
8. Burberry (버버리 영국)
브랜드가치 : 41억 9400만달러 - 한화 약 4.4조원
7. Cartier (까르띠에 프랑스)
브랜드가치 : 63억 7700만달러 - 한화 약 6.8조원
6. Chanel (샤넬 프랑스)
브랜드가치 : 70억 7500만달러 - 한화 약 7.5조원
5. Rolex (롤렉스 스위스)
브랜드가치 : 79억 4100만달러 - 한화 약 8.4조원
4. Prada (프라다 이탈리아)
브랜드가치 : 94억5400만 달러 - 한화 약 10.3조원
3. Gucci (구찌 이탈리아)
브랜드가치 : 127억 3500만달러 - 한화 약 13.5조
2. Hermès (에르메스 프랑스)
브랜드가치 : 191억 2900만달러 - 한화 약 20.2조원
1. Louis Vuitton (루이뷔통 프랑스)
브랜드가치 : 227억 1900만달러 - 한화 약 24.1조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