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일에 싸인 동굴 인던에 대해 다소 이해 못하시는 분들이 있어 이렇게나마 살짝 적어봅니다.
먼저 해당 글을 읽기에 앞서 아래 그림을 보는 방법입니다.
빨간 별 - 라단
빨간 원 - 안켈리온
초록 원 - 가디언
보라 원 - 버서커, 어쌔신
파란 원 - 프리스트, 위자드
<가디언>
먼저 그림과 같이 가디언이 어글을 받고 안켈리온을 1기둥과 2기둥까지 대려오는 부분에 대해서는
기타 공략을 통해 알고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해당 기둥까지 끌고 오신 경우 몇몇 가디언 분들이 위치를 못잡아 안켈리온의 뿌리기로
파티원이 전멸하는 경우가 생기는데요!!
반드시 해당 위치까지 대려온 경우 위 그림과 같이 가디언은 위쪽에서 안켈리온을 내려다 보는
방향으로 위치해 주셔야 하는 점!! 이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버서커, 어쌔신>
버서커와 어쌔신은 우측 또는 우측상단, 우측하단에서 위치해주시면 됩니다.
버서커와 어쌔신의 주역할은 소환몹 처치 입니다. 소환몹의 경우 버서커가 메인 어글을 가져오게 되는데요.
이때 어느정도 거리 유지를 통해 소환몹만 끌고 와서 어쌔신과 함께 딜을 넣을 수 있도록 해야합니다.
5중첩 광폭화 사용이 가능하다면 안켈리온과 함께 극딜을 넣어도 충분합니다.
단, 되도록이면 안켈리온 어글을 빼앗아 오는 일이 없도록 주의합니다.
<위자드, 프리스트>
솔직히 위자드와 프리스트에 대해서는 아는 부분이 거의 없기 때문에 팁이라 하기에도 뭐하군요.
안켈리온의 피가 35% 정도 남을 경우 전방위 35미터 스킬을 시전하게 됩니다.
때문에 항상 거리 20m 유지를 해주시고, 전방위 스킬이 시전될 경우 젭싸게 피해주셔야합니다.
전방위 공격에 대해 어쌔신은 충분히 피하기가 가능하리라 생각되며, 가디언이나 버서커는
칼날막기 또는, 방패막기로 막기가 가능합니다.
간혹 전방위 스킬을 캔슬시키는 것이 보이는데, 해당 방법에 대해 팁게에 올라와 있는지
확인해 보지는 않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