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3] 디아는 70부터 시작이다. 70레벨
디아는 70부터 시작이다.
70이전까지의 디아가 1부라면 디아는 70부터 다른 게임으로 변하게 됩니다. 디아의 2부가 시작된거죠.
70부터의 디아가 이전과 다른 점은 추가컨텐츠를 마음껏 즐기는 것과
자신의 스펙을 아이템으로 업글할 최대치의 몸을 만들어놨다는 것이죠.
70부터 렙업은 정복자렙으로 큰~영향은 주지 않습니다. (물론 쌓이면 크지만)
결국 아이템으로 갈리는데 이제부터는 아이템의 최대렙제인 70을 먹게되죠.
디아3는 렙에 맞는 아이템이 나오기때문에 이전에는 아이템을 먹더라도 저스펙의 아이템이 나왔지만
이제부터는 아이템의 종류만 다를뿐 최대성능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이제 아이템을 바탕으로 자신의 캐릭터를 강력하게 만들어봅시다.
또한 모험과 추가컨텐츠를 즐깁시다
. 하고싶은걸 자유롭게 하세요. 좀 더 상위 난이도의 모험에 도전하셔도 좋고
위에 언급한 컨텐츠를 추가적으로 해도 좋습니다.
지옥불반지제작, 포니방지팡이 등 여러개가 있을 것 같습니다.
고행에서만 나오는 특수 아이템 같은 경우도 엄청난 고스펙을 가졌기때문에 이런걸 목표로 해도 좋을듯 하네요.
그럼 이제 70이 되면 할 일을 말씀드릴게요.
일단은 70이 되면 제일 먼저 할 일은 자신에게 맞는 템을 구하는 것입니다.
보통이라도 자신에게 적절한 난이도를 찾아서 [안죽고 무난히 플레이 가능한]
(굳이 어려운걸 택할 필요 없습니다.
고행을 제외한 나오는 아이템의 수준은 똑같아요. 빠르게 쓰는게 이득입니다)
모험이든 정주행이든 하세요.
이전글 언급한 아이템 세팅을 참조하셔서 하되 빠르게 상급레어 이상의 자신의 아이템을 맞추세요.
한번에 고행 난이도로 올라가는 건 절대 불가능합니다.
한번에 고수유저를 따라잡는건 불가능해요.
고행난이도 부터는 새로운 직업 세트템이 떨어지지만 대부분의 아이템은 보통이든 고행이든 똑같습니다.
무리하지 마시고 자신에게 맞는 난이도로 도시는게 중요합니다.
요약 : 디아 70부터는 새로운 게임의 시작. 먼저는 자신에게 맞는 난이도를 찾아 아이템 파밍. 그리고 새로운 컨텐츠 도전